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일산 킨텍스 카페] 숨어있는 제대로된 카페, "트리아농" 퐁당쇼콜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맛있는 음식을 먹었다면! 다음 코스는 맛있는 디저트겠죠?

오늘은 킨텍스와 대화역에서 가깝게 찾아가실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은 "트리아농" 제 친구들이 극찬한 카페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에서야 가보게 됬네요.ㅎㅎ


[가게 내부]

분위기 좋은 카페라고 데리고 왔으니 인증 타임부터 시작해야겠죠!

밤에 찍어서 밝게 찍느라 빛이 조금 샜지만, 그래도 앤티크하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 차있는 카페 "트리아농".

저기 검은색 판낼에 매일매일 트리아농에서 드립커피에 쓰는 원두가 적어져 있어요.


"트리아농에서 제공되는 모든 원두는 바리스타의 커핑검증을 통한 스페셜티와 뉴크림등의 최상의 품질의 원두입니다." 라고 적어져 있는데요!


실제로 조금 있다가 메뉴 리뷰도 하겠지만, 커피 맛이 제대로인 너무너무 괜찮은 카페이기도 해요.

트리아농에서는 커피, 디저트류를 따로 팔기도 하지만, 이렇게 세트메뉴로 판매하고도 있어요!

실제로 디저트 한조각의 가격 (평균 약 오천원정도)과 크게 차이 나지 않는 세트 메뉴인데다가, 이 곳의 디저트는 찾아올 정도로 알려져 있으니 세트메뉴를 시키시는게 좋아요. 

저희는 친구가 추천해준 "퐁당쇼콜라" 세트를 주문! 어르신들은 많이들 스콘 주문하시더라구요.

이 곳 스콘은 그날 반죽한 만큼만 판매하는 한정판매래요! 다음엔 꼭 스콘을 먹어보기로 ㅎㅎ.




[직접 먹어본 메뉴 리뷰]


짜잔, 가져다 주신 퐁당 쇼콜라 세트. 커피는 원하시는 만큼 리필이 된다니, 요즘 이런 카페가 또 있을까요 ㅎㅎ :)

쿠키는 커피와 함께 서비스로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이곳의 퐁당쇼콜라는 작은 컵에 코코아 가루를 뿌린 생크림을 같이 나와요! 신기방기.

비쥬얼은 정말 괜찮은 요 디저트, 맛 평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음, 지난 포스팅의 홍대 슈풍크의 퐁당쇼콜라가 완전히 버터와 초코의 촉촉한 콜라보였다면, 요건 조금 더 브라우니 같은 식감이에요.


요렇게 사진처럼 가운데틑 초코들이 따뜻하고 부드럽게 녹아있으면서, 컵 주변은 좀 더 꾸덕한 브라우니로 익혀져 나왔거든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요렇게 많이 익힌 퐁당쇼콜라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 아쉬웠지만, 히든 카드는 죠 하얀 생크림이었어요!


살짝 찍어 브라우니 부분을 얹어도, 몰랑하게 녹아있는 초코를 얹어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여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일반 휘핑보다 더 우유크림 같은 느낌으로 전혀 느끼하지않고, 오히려 가볍게 입안을 중화시켜주는 느낌?!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커피!

제가 좋아하는 약한 산미에, 굉장히 부드러워요.


약간 진하게 내려지긴했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카페인에 약한 저도 두잔이나 마시고 나왔네요.


이렇게 깔끔한 커피가 무한리필이라니, 진짜 커피랑 디저트, 가게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뭐하나 빼놓을 것 없이 하루종일 홀로 시간 보내고 싶은 카페, "트리아농"이었네요.


[가게 정보]

<위치>

킨텍스 바로 앞에 위치했어요! 저도 지도 첨부하면서 알게되었는데 서울 청담동 티룸으로도 유명한 카페였네요!

애프터눈티 세트도 유명하다니, 이정도면 좀 비싸도 애프터눈티 한번 먹어볼만 할것같아요!

킨텍스에 들려서 카페 찾으신다면 꼭꼭 추천, 또 추천하는 카페이니 꼭 가보셔요!


이상, 일산 추천 카페 "트리아농"이었습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한 힘이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