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웨스턴돔 맛집] 가성비 좋은 레드벨벳 마카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일산 웨스턴돔을 지나가다가 발견한 마리웨일 마카롱! 

지난번 시청역점 마리웨일 마카롱을 실패하고 난 후...ㅠㅠ..항상 보기만하다가 여긴 무슨 맛이 있을까~ 하고 덥썩 들어갔어요.

오늘은 확대해서 찍은 메뉴판!

일산 웨스턴돔점 마리웨일 마카롱은 매장이 꽤 크더라구요!

거리 가판대처럼 나와있던 시청점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매장안에 테이블도 있고! 

밝게 찍는다고 찍은건데 잘 안찍히더라구요..ㅠㅠ 이상하게 어둡게 나오던...ㅠㅠ



사진은 못찍었지만, 매장 안쪽에서 오븐 안에 코크를 굽고 계시더라구요!

기대감 몹시 상승.


무튼 아래는 일산점의 마카롱 종류들. 지난 번 시청점 포스팅과 블루베리, 로즈, 바닐라 등등 꽤 비슷한데,

눈에 띄는게 메뉴가 있어요! 바로 레드벨벳 마카롱과 오레오 마카롱(오레오는 1000원)!

그래서 제가 구매한건 레드벨벳과 오레오! 그리고 엄마껄로 레드벨벳과 녹차 두개두개 구입!

두개두개 나눠서 포장해주세요~ 말하면 이렇게 넣어주세요!

그리고 집가는길에 못참고 먹어본 레드벨벳 마카롱ㅋㅋㅋ.



그 맛은? 한입 씹었더니 일단 올!!

지난번 시청점 마리웨일이 제 인생 첫 마리웨일이었는데, 쫀득 꾸덕 요런 느낌 없이 바사삭 거리는 쿠키같아서 실망했잖아요..ㅠㅠ.

그런데 요번 웨스턴돔점은 성공! 한입씹으니 꾸덕하게 느껴지는 코크!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근데 꾸덕함까지는 좋았는데 코크에서 밀가루 맛이.....(블무룩..) 여태 마카롱 먹으면서 밀가루 맛을 느껴본 적이 없는터라 굉장히 당황.

근데 뭐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약간 나는 정도라 그냥 먹었어요.


안에 있는 필링 맛은?! 레드벨벳이라 그래서 크림치즈 맛이 얼마나 날까 싶었거든요.

근데 진짜 치즈 맛이 나요!!!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어요. 추억의 과자 '뽀또' 혹시 아시나요?ㅋㅋ...

무튼 치즈 샌드.... 딱 그 뽀또 과자 맛 치즈..ㅋㅋㅋㅋ... 저녁에 엄마드리고 엄마한테 '뽀또 맛나지?!'했더니 어무니도 빵터지신..ㅋㅋ..

무튼 정말 뽀또맛..!! 나쁘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뽀또..ㅋㅋㅋ..



무튼 제 마카롱이 제대로 덜 구워졌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정도 꾸덕함과 맛이면 900원에 즐겁게 먹을 수 있었던 웨스턴돔 마리웨일 마카롱 리뷰였습니다!

집에가서 오레오 마카롱도 먹어보고 다음에 또 갈 것 같은 일산 디저트맛집이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