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일산 맛집 / 디저트카페] 꾸덕한 수제 마카롱 : 더가미

반응형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마카롱을 찾아 길을 떠났어요! 달달한거 참 좋아하는데 아직 마카롱은 안먹어봤다는 남자친구를 위해 일산 마카롱 검색!

제대로된 마카롱을 찾아 떠난 수제 디저트 카페 '더가미'. 식신로드에 나온 유명한 카페에요!

색색깔 놓여있는 마카롱들, 그리고 타르트와 조각케이크!



넋놓고 바라보고 있으니 이것도 맛있어요, 저것도 맛있어요 라고 친절하게 추천해주시던데..ㅠㅠ..

오빠가 좋아하는 쇼콜라도 있었고, 타르트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목적이었던 마카롱부터 주문! 

마카롱 가격은 모두 2000원이에요. 스타벅스 마카롱이 2500원인거에 비하면 마카롱 치곤 저렴한 가격이죠?! 

타르트와 케이크들은 5000원-6500원 선!맛있길 기대하며 자리에 앉아있으면 이렇게 음료와 함께 가져다 주세요. ㅎㅎ.


꽃모양 접시에 꽃처럼 가져다주신 마카롱들!

얼그레이, 녹차, 초코, 유자, 카시스 (각2000원) 이엏게 다섯가지와 아메리카노(4500원), 레모네이드(5000원).


[직접 먹어본 마카롱 각각 후기와 추천!]

초코 마카롱: 남자친구 말에 의하면 안에 케이크(쇼콜라)를 넣어놓은것같다고..ㅋㅋㅋ. 코크는 바삭 안에는 굉장히 진하고 꾸덕꾸덕해요!

유자마카롱



: 유자향이 많이나긴했어요. 유자잼으로 만든느낌? 그런데 쫀뜩 꾸덕보나는 바사삭한 과자같았네요. 요건 좀 실망..

얼그레이 마카롱: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카롱! 제일 바삭 쫀득하고 제가 기대했던 마카롱이었어요! 얼그레이향도 강하게나고 맛은 티맛보다 초코초코한 맛입니당. 얼그레이 맛이었다면 더 좋았을테지만 그래도 만족!

그리고 의외로 괜찮았던 녹차마카롱!
이것도 다섯개중에 가장 바삭쫀득한 마카롱이었어요! 녹차향도 굉장히 강하고, 정말 이름그대로 녹차마카롱에 충실한 마카롱!

마지막 카시스 마카롱.
생딸기에 비타민c가 포함된 마카롱이라그래서 굉장히 궁금해서 고른마카롱이에요! 다른게 다 달달구리라고 했다면 요건 상큼상큼한 마카롱!

비타민씨가들어있는 가운데 죠 쨈이 상큼하니 마무리용으로 딱 깔끔하더라구요! 처음먹어보는 마카롱이었는데 색다르고 괜찮았네요. :)


[총평]

개인적인 평점은 3.5점! 

코크는 다들 바삭바삭해요! 그린티가 쫀득하고 초코, 얼그레이, 카시스는 꾸덕한 느낌의 마카롱!



유자는 개인적으로 저번에 먹었던 마리웨일 마카롱처럼 과자 같아서 실망스러웠구요ㅠㅠ. 

당도는 과하게 달지않고 깔끔한느낌! 2천원이라는 가격이라면 자주 들릴만한 괜찮은 디저트 마카롱이였어요!

녹차덕후분들은 꼭 녹차마카롱 드셔보시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카시스와 얼그레이가 좋았어요!

가성비있는 가격에 재료를 아끼지 않은 듯한 묵직꾸덕한 맛들. 즐거운 디저트 맛집이었네요.



<위치정보>
일산에서 유명한 마카롱전문점 '더가미'는 일산 식사동 위시티, 킨텍스, 현대백화점, 그리고 강남논현점에 입점해있어요!
강남 논현점 디저트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거기가 본점이라는데 다음에 강남간다면 꼭 가보는걸로!
다음엔 케이크도 먹어보고싶네요.ㅎㅎ

맛있는 마카롱과 디저트 찾으신다면 '더가미' 추천드려요!




아래는 제가다녀온 식사동 위시티점 지도!
월요일은 휴무, 다른날은 12시-10시까지 오픈한다고 합니당.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드는 힘입니다!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