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일산 힐링카페] 엄마랑 이색데이트, 안마카페 '미스터힐링'(ft. 할인 정보)

반응형

* 일산 맛집/ 서울 맛집&카페 업로드 중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나이입니다.:)

오늘은 제 숨은 아지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일산 웨스턴돔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요즘 추운날씨로 실내데이트로 '퍼스트 클래스' 같은 안마 카페, 힐링 카페, 이색 카페들이 다시 뜨고 있죠?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데이트 코스에요! 한잠자면 피로가 싹 풀리는~..ㅎㅎ오늘은 엄마 모시고 다녀왔어요!

(자세한 위치&가격&할인정보는 맨 아래!)

(제 돈 주고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금전적 지원/서비스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카페에 들어가보면 보이는 카운터. 일단 안마를 받고 나오면 여기서 음료를 주문할 수있어요!

카페는 산소실/안마실이 분리되어있어요.

산소실에 입장하면 이렇게 안마의자들이 쫘아아악 있는데, 칸막이 안에 2개씩 배치되어 있어서 동행과 단둘이 즐길 수 있게 해놓았어요.

그래도 오픈된 공간이라, 옆에 민폐되지않게 조용히 해야해요 ㅎㅎ.

저희가 앉을 안마의자! 

이제 겉옷을 벗어 옆에 놓여진 개인 옷걸이에 걸어주시고, 신발과 양말을 벗어 서랍안에 넣어둔 후! 여기 앉으셔서 준비된 1회용 덧신을 신어주시면 되요!



카페 주인분께서 선택한 마사지 모드를 넣어주시는데, 옆에 이렇게 이용 안내문이 있지만 사실 읽기는 힘들죠? 

그래서 준비한, 

<이용팁: 서비스 설명&추천>

모드는 총 6가지 모드가 있어요. 스트레칭, 회복, 활력, 상체, 하체, 수면모드!


20분짜리 모드 한번, 30분짜리 모드 한번 나눠서 들어가는데, 처음에는 대부분 스테레칭 모드로 20분 하실거에요. 왜냐면 스트레칭 모드는 첫번째에만 쓸 수 있거든요! 한번 모드를 바꾸면 더이상 스트레칭 모드를 쓸 수 없데요.


개인적으로 스트레칭 모드 좋아요! 특징은 다리를 꽉 잡아 쭉쭉 늘려주는 모드. 그리고 종아리부터 아킬레스건까지 밀고 내려오는 롤러가 움직이는데 아킬레스건에서 아프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만족스러운 스트레칭 모드!


두번째로는 저는 보통 활력모드를 이용해요! 어깨랑 등, 목뒤, 골반까지, 가장 골고루 들어가는 모드에요.


하체는 그닥 시원하지는 않았어요. 종아리 허벅지를 풀어주길 원했는데, 엉덩이 골반에 집중되어 있는 모드에요. 하체를 가장 시원하게 잡아주는건 스트레칭 모드인듯!  상체는 주무름보다 두드림이 강하게 들어가서 저는 좀 별로였어요. 두드림보다는 롤러를 이용해서 밀어주는게 좋더라구요!

기계가 뒤로 눕혀지기 시작하자 신난 어무니..ㅋㅋ.

처음엔 기계가 움직이는거 어어어!! 하셨는데, 금새 적응하셔서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더 신남. ㅋㅋㅋ.

이용이 끝나면 나오셔서 아까 위에서 보여드린 카운터에서 음료를 무료로 주문하실수 있어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카페 내부. 저는 페퍼민트티, 어무니는 아메리카노 주문!

(허니티는 비추에요~ 설탕꿀물이었던 허니티..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에요! 사람도 바글거리지 않고,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한데다가 온화한 분위기.

여기서 차한잔 마시며 창밖만 보고 있더라도 뭔가 도심하고 떨어져 있는 느낌이 들어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


[이용후기]

저야 뭐 제 아지트니! 이번에 처음 다녀오신 어무니말씀을 빌리면 정기권끊고 싶으시다고..ㅋㅋ. 50분이 이렇게 짧냐고 아쉬워하셨어요. 효과는 어무니 왼쪽 어깨가 계속 뭉쳐서 아프셨는데, 한숨자고일어났더니 훨씬 편해졌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엄마랑 같이 차한잔 시키고 저기 앉아있는데, 꾸준히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아마 접근성이 좋아서 직장인분들도 점심시간 이용해서 하고 가시는듯했어요!

30분만 낮잠 잘자도 피로가 많이 풀리잖아요 ㅎㅎ. 좋은것 같더라구요.

친구랑, 애인이랑, 부모님이랑, 또 혼자서도! 일산 가볼만한 곳, 웨스턴돔 이색카페, 이색데이트, 힐링카페, 힐링데이트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


[할인정보]

티몬에서 지금 할인하고 있어요, 혹시 링크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걸어놓아요. :) 

기존 가격 : 30분 9900원, 1시간 13000원 -> 30분 7900원 / 1시간 9900원 할인

데이트 필수코스 [미스터힐링]

https://goo.gl/0ZUzal

[미스터힐링] 바디케어 1회 + 음료


홍대 /명동/ 화정/ 마포/ 인천/ 건대/신림/ 평촌/ 의정부/ 부산/ 수원/ 대학로/ 등등,

당일구매하셔서 전국 미스터힐링에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위치정보]

다빈치안경 옆옆 건물, 웨돔 입구 가는길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려서 오른쪽에 보이는 가게. 즐거운 힐링하시고 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