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아이러니 감자 베이글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 감자 베이글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옛날부터 블루베리 베이글을 너무너무너어무 좋아해서 스벅에서도 블루베리만 먹다가.. 무슨 맛일까 궁금해져서 시도해본 감자 베이글!


보통 베이글=크림치즈 라는 공식이지만!

왜인지 감자베이글은 짭짤 고소하다는 평들과 이미지에 버터를 선택했어요. 고소함을 더 느끼고 싶은 마음에.. 하지만 이내 후회..ㅠㅠ..

사실 딸기쨈 시켜야 하나 고민했지만 그럼 감자베이글 맛이 아니라 딸기잼 맛일것 같아서.. 버터 선택!


그리고 도전!!!! 스타벅스 감자 베이글 가격은 2600원, (버터 추가 300원), 칼로리는 283kcal. 나트륨이 383g..

확실히 블루베리와 치즈 베이글보다는 칼로리와 나트륨이 적네요!

파트너님이 예쁘게 펼쳐주신 감자베이글. ㅎㅎ.

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둠뿍 올라가있고, 블루베리는 군데군데 알록달록한데, 감자베이글은 조금 밋밋..



일단 먹어보겠습니다!!

뜨거운 베이글을 살짝 들어 찢어봤는데, 생각했던 것 만큼 쫄깃한 느낌이 아니라 조금 당황.

저는 감자 베이글이라 하면, 쪽쪽쫙쫙거리는 질감의 찰진 베이글을 기대했건만, 그렇진 않더라구요. 그냥 일반 베이글과 비슷한 느낌으로 찢겨졌어요.

그래도, 일단 먹어봐야 알겠죠?! 버터를 듬뿍발라 먹어보겠습니당.

개인적으로 저는 버터를 좀 두껍게 발라요! 크림치즈도 그렇고, 잼도 그렇고.

특히 버터는 얇게 바르면 그냥 빵에 스며들어버려 느끼해지니까 약간 도톰하게, 안 녹게 올려서, 입안에서 그 버터의 짭쪼름함이 느껴지도록!


무튼 이렇게 해서 냠냠 먹어본 제 평은..?


감자의 향도 생각보다 너무 적었고, 감자라서 더 쫄깃하다! 는 확신보단, 더 쫄깃한가? 감자가 얼마나 들어있지? 라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원래 베이글이 퍼석거리기보단 쫄깃한 식감의 빵이잖아요. 그래서 특별히 감자베이글이라서 더 쫄깃하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블루베리와 치즈와 별 차이 안나는 것같던데..ㅠㅠ.. 오히려 식었을때 좀 더 쫄깃해진 것 같긴 하지만 딱히 감자 베이글로 갈아타거나 고집할만큼의 매력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치즈나 블루베리, 어니언 같은 플레버 베이글보다 오리지널/플레인 베이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히려 입에 맞으실지도!! 

감자가 섞여서 그런지 밀가루 냄새는 크게 안나는게 장점!

그래도 저는 다시 블루베리 베이글과 크림치즈로 돌아가려구요...ㅋㅋ.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플레인/오리지널 베이글을 선호하시는 분들.

- 베이글을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칼로리, 나트륨이 걱정되시는 분들.

- 플레버나 향이 느껴지는 맛보다는 담백함이 좋으신 분들.


추천음료: 밋밋할 수 있으니 초코초코한 모카나, 상큼한 블렌디드와 함께라면 좋을것 같아요! 담백함이 좋으신 분은 아메리카노!

짭짤고소 치즈 베이글 (feat. 폴리 크림치즈) 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 클릭!

http://bloomestimes.tistory.com/entry/%EC%8A%A4%ED%83%80%EB%B2%85%EC%8A%A4-%EA%B3%A0%EC%86%8C%EC%A7%AD%EC%A7%A4-%EC%B9%98%EC%A6%88-%EB%B2%A0%EC%9D%B4%EA%B8%80feat-%ED%8F%B4%EB%A6%AC%ED%81%AC%EB%A6%BC%EC%B9%98%EC%A6%88-%EB%A6%AC%EB%B7%B0

이상 감자베이글 리뷰였습니당. :).

여러분은 어떤 베이글 가장 좋아하시나요??
공감도 꾹꾹 눌러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