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정유년 신년카드 2종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쁜나이입니다 :)
스타벅스에 새로운 이벤트가 떴어요!

바로 신년맞이 카드 이벤트인데요.

사실 스타벅스는 카드 디자인을 자주...또 많이... 그때마다 이벤트도..... 하는 편이라 놀라운 사실은 아니지만 ㅋ.ㅋ 오늘 이걸 들고온건 내용이!!!! 혜택이!!!!!


우선 새로운 카드는 닭의 해를 맞아 이렇게 3종! 으로 출시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퍼플이 귀엽네요 ㅋㅋㅋㅋ
세번째 뉴이어 카드는 어르신들께 선물로 충전해서 드리기 좋을듯!



그럼 제가 충격먹었던 이벤트 내용은?

1월 7일까지 스타벅스 신년카드 2종을 스벅 계정에 등록하면 자동적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는데요~ 선물용처럼 보여진 뉴이어 카드는 제외하고 앞의 퍼플&레드 2종만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충격적인건 리액션 보고BOGO쿠폰!
하나사면 하나더~! 로도 모자라서 쿠폰을 계속 계속 준다고 하네요.....


오늘 보고 쿠폰 사용하면, 내일 다시 발행!
그럼 그 쿠폰으로 내일 또 커피 사먹으면, 다시 그 다음날 또 발행!
그럼 또 그 쿠폰으로 사용하고, 다음날 쿠폰을 또 받는거죠!



아니뭐... 황금알을 낳는 닭인겁니까?
닭의 해라 그래요???



주의점은 연달아 사용해야한다는것!
중간에 하루 빠지고 그 다음날 (어제 발행된게 아니라 그제 발행된) 쿠폰을 사용하면 더이상 쿠폰 발행이 안된다는것!


당첨자가 2017명이나 된다는데...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뽑는데 왠지 될것같은...느낌...ㅋㅋㅋㅋㅋ 왠지 내일 당장 달려가서 등록할것같은 느낌...ㅋㅋㅋㅋ




ㅋㅋㅋㅋ여러분 혹시 이벤트 당첨되시면 자랑해주세요!!!! 저도 되면 자랑할게요 (수줍)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셔용:)
공감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