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고소바삭든든! 건강강식 라이스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여러분들 스벅에서 커피드실 때, 어떤 디저트를 드시나요?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에 마카롱을진하고 깔끔한 아메리카노와 입안에서 달달 녹는 마카롱 조합은 꿀꿀꿀..(..)!

근데 달달한 음료 주문할땐 배도 헛헛하고, 혀도 텁텁해서 스타벅스 베이커리를 먹기엔 애매하더라구요.

그런 애매한 순간 먹을 수 있는 스벅 간식 메뉴, 오늘! 소개드립니다. :)

스타벅스 라이스칩!

스타벅스 라이스칩은 2천원의 저렴한 가격에 텁텁한 입과 허전한 배를 달래줄수 있는 스낵!

총 40g에 총 칼로리는 153kcal라는 저렴한 칼로리로 다이어터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구요.

친환경 인증쌀에 국산 고구마/단호박을 사용해, 

아이들이랑 같이 스타벅스 가셨을때 "아이 간식"으로도 좋은 스낵이네요!

게다가 요 스낵의 장점은 어디서나 품절이 절대 되지 않는다는것...ㅋㅋ..


요 작은 스낵에는 스페셜한 선물이 들어있어용.

바로바로 "유자&배 잼"

스타벅스 라이스 칩은 달지 않고 약간 고소한 뻥튀기 비슷하면서 보다 더 단단바삭하거든요!

그래서 칼로리에 비해 배가 든든한 느낌이에요ㅎㅎ


라이스칩을 유자배잼에 콕찍으면.... 잼이 정말 히든카드!
달달한 음료로 텁텁해진 입안을 상큼하게 해주더라구요. :)

잼인데 유자청에 비슷한 맛이에요. 이걸로 유자차 타먹어도 왠지 될것같은 느낌...ㅎㅎ. 

유자를 안좋아하신다면 슬프지만...ㅠㅠ..
과자나 아이스크림, 케이크류로는 절대 채워지지 않았던 허전했던 배도 건강하게 채워지는 느낌!
역시 한국인은 쌀심인가봐요ㅋㅋ

아쉬운건 소스 양이 너무 작아요... 한봉지에 잼이 두개는 있어야... 딸기잼처럼 추가가능하다면 저는 돈내고라도 추가할것같아요ㅠㅠ

이래저래 쓸만한 간식거리인 스타벅스 라이스칩!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달지 않은 스낵이 필요하신 분들.

- 스타벅스에서 "아이 간식"을 고민하시는 분들.

- 고소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

- 유자를 좋아하시는 분들.

- 달달한 음료와 함께 드실 스낵을 찾으시는 분들.

- 다이어트 중으로 스낵의 칼로리가 신경쓰이지만, 배가 고프신 분들.

오늘도 예쁜 나이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드는 힘입니다,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