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이벤트, 팡팡 터지는 별 3개 더 받아가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누구보다 먼저 가져오는 스타벅스 소식! 두둥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가 끝나자마자 신메뉴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이른바야 스타벅스 별잔치, tri star dash.
새로나온 음료를 마시면 별을 무려 3개나 적립해주는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주일간 '스타벅스 카드로 신메뉴 결제'시 자동적으로 참여 가능! 신규 음료 한잔당 별 3개씩! 중복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니, 일주일에 5일만 한잔씩 마신다고 해도 무려 별이 20개네요! 별이.팡팡팡 터지는구나~ㅋㅋㅋ스벅덕후는 이때가 제일 행복합니당.ㅎㅎ

게다가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그야말로 두근두근 취향저격입니다..ㅠㅠ..




<이벤트 대상 음료>

먼저 첫번째 봄을 맞아 나온 스타벅스 슈크림 라인의 '슈크림 라떼'.

천연 바닐라빈을 함유했다는 요 깜찍한 슈크림 라떼는 톨사이즈 280kcal라는 생각보다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요! 내일 당장 달려가서 마셔볼 라떼!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두번째는 '캐모마일 애플티'.

향긋한 캐모마일에 상큼한 사과, 거기에 달콤한 아가베 시럽까지!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그쵸? 요즘 환절기에 목이 슬슬 칼칼해지고, 코가 자주 마르기 시작하는데 따땃하고 달콤하게 한잔 딱 인 티인것 같아요!

칼로리는 톨사이즈가 155kcal. 아가베 시럽이 들어간 티라서 그런지 티 치고는 칼로리가 좀 있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0 칼로리~
이상 스타벅스 신메뉴와 내일부터 새로 시작하는 이벤트! 뜨리스타대시! 였습니다. :)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 라떼"의 맛이 궁금하다면? 

사탕보단 초콜릿,슈크림 라떼 리뷰 클릭! http://bloomestimes.tistory.com/entry/%EC%8A%88%ED%81%AC%EB%A6%BC%EB%9D%BC%EB%96%BC


모두들 좋은 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