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달콤한 우유생크림 한가득, 생크림 카스테라 솔직 리뷰

반응형

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의 유명한 "생크림 카스텔라" 리뷰를 가지고왔어요!

특이한건 카스테라가 아니라 카스텔라, 라고 써놨다는 것ㅋㅋㅋ 게다가 생크림 때문인지 케이크류에 들어있어요. 

짠,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의 요 생크림 카스텔라는 가격은 4500원.

칼로리는 593kcal, 나트륨은 161mg.

케이크류 치곤 저렴한 가격! 사이즈는 딱 스벅 머그컵만해요.

껍질을 벗겨내고 반잘라보기.

디피처럼 멋지게 가르고 싶엇지만 실패..ㅋㅋ.

그런데 크림이 생각보다 가득 차있어요! 카스테라 속이 꽤 넓직한게, 요게 몽땅 크림이라니 기분이 좋네요.ㅋㅋㅋ 

가장 먼저 크림 낼름!


하얀색 몽글몽글 크림이 냉장보관되어서 약간 단단한게 흐물거리지 않아좋아요.


게다가 가장 중요한 맛!!! 그냥 생크림보다 우유맛이 훨씬 많이나는 생크림!


으악, 이런 우유맛 크림 제 취저......

가장 위엣 부분은 약간 소보루처럼 딱딱하면서 달달해요, 카스텔라 빵 자체도 많이 달달한 편!

스벅 케이크류 치고 촉촉한 편이긴 하지만, 막 우와아 할 정도의 촉촉부들한 카스테라는 아니에요. ㅋㅋ

그래도 스벅에서 이정도면 진짜 선방. 굿굿.

개인적으로는 빵보다 요 우유맛 나는 생크림이 최고인듯!

게다가 가격도 (게중) 저렴하고, 배도 부르니 저는 앞으로 생크림 케이크 먹고 싶을때 자주 애용할 듯 하네요 :)

생크림 카스텔라 고민하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당 ㅎㅎ


이상, 오늘도 예쁜 나이의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리뷰였습니다.

제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드는 힘이됩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