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밥 배 따로,

[일산 백석동 맛집] 한식 퓨전 뷔페 더 차림(The 차림) 솔직 리뷰

반응형

서비스/상품등의 지원을 일체받지 않았습니다. :) 내돈주고 솔직하게 쓰는 리뷰, 잘먹지만 쉽게 맛있다 하지 않는 예쁜 나이의 맛집 리뷰 :0. 사진 내용등 불펌/2차 수정을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일산 백석동 맛집이라는 뷔페, 더차림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사실 오픈한지 7개월정도 된 곳인데, 맨날 가자고가자고 하다가 이번에 가게 됬네요ㅎㅎ



[한식 퓨전 뷔페: 더 차림]

별점 3.6

- 음식 (중상) : 3.5 

- 청결도&회전율 (상) : 4.0

- 위치 및 접근성 (상) : 4.2

- 서비스 &가격 (상) : 3.9

-분위기(중상) :3.8

(* 뷔페 평점은 일반 음식점이 아닌 다른 뷔페들과 비교해서 평가합니다.)



빨리 오라고 채근하는 바람에 흔들린 입구사진... ㅠㅠ

내부는 얼마안된 곳인만큼 깨끗깔끔한 인테리어! 저희는 점심 때 다녀왔는데, 1시쯤 되니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아부지가 담아오신 "칠절판"

어무니가 좋아하셨던 메뉴! 고기랑 버섯이 쪼꼼 더 촉촉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피도 쫄깃하고 깔끔했어요.

아빠가 맨날 이렇게 싸주셔서.. 저번 엄마랑 월남쌈 먹으러 갔을때 저한테 넌 왜 안싸주냐고 그러셨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방문일자는 2월 26일, 지난 주말. 이렇게 중국 테마 특선 요리들을 준비해 놨어요.

개인적으로 고추잡채 보다는 양장피가 더 나았어요! 야채들도 신선한 상태였고, 해파리도 탱탱ㅎㅎ 겨자소스 부어서 두번 먹었네요. :)

요건 입장할 때 받은 도가니탕 쿠폰! 인원수대로 주셔요. 요 쿠폰을 쿠폰함에 넣어주시면, 3분뒤 팔팔 끓는 도가니탕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처음이지만, 저번에 어무니랑 아부지는 두번째신데 저번보다 이번 도가니탕이 났다구 하시네요! 음식이 많이 발전했다고..ㅋㅋ..

맛은 그냥 일반적인 시중 도가니탕..ㅋㅋㅋ 

사실 저희집은 아부지가 사시사철 곰국을 우리셔서... 맛있는 줄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따뜻하니 괜찮았어요!

순서대로 묵무침, 파래곤약냉채, 라조기, 우엉튀김. (냉채코너에 가면 더 많은 냉채가 있어요!)

곤약국수 굉장히 신기했어요. 마치 상추 겉절이 같은 양념이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집에서 저렇게 한번 해보려구요. ㅎㅎ

그리고 우엉튀김! 바삭달콤하니, 생각보다 맛있었네요. 가끔 눅눅해진 한두개 빼고, 대부분 과자처럼 바삭바삭!

가자미 데리야키와 제육볶음. 

그리고 제가 잘먹었던 꿔바로우와 라조기! 여기는 튀기는걸 진짜 잘튀기는것 같았어요.

우엉튀김도 그렇지만 꿔바로우가 바삭바삭 씹는 맛이 좋더군요.ㅎㅎ게다가 기름보다 살코기 위주여서 알차기도 했구요! :)

한식 뷔페인만큼 다양한 나물이 갖춰진 비빔밥코너도 있어요~

요건 뒷편에 있는 샐러드 코너! 연두부 카프레제,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유독 싱싱한 쌈야채들이 가득!

이쪽은 밥과, 스프류가 있어요. 떡볶이도 있고, 맵지 않은 코다리 지리탕도 있고, 그 옆엔 연어미역국, 새우탕 등등.

연어미역국이랑 새우탕이 궁금해서 가져와 봤어요.

음... 여기는 국은 별로인듯...ㅋㅋ. 도가니도 그렇고 역시.. 미역국은 시판용 미역국 맛이고, 새우탕은 일반적은 해물탕이 좀 더 졸여진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종류가 엄청나고 맛이 화려한 뷔페는 아니지만, 먹을 만한 메뉴가 두루있어요.


게다가 어무니통신에 의하면..ㅋㅋ 음식들이 점점 나아지고 있어 좋았다고 하시네요! 저는 식당 관리가 깨끗했고, 자연별곡/ 계절밥상등 다른 뷔페들에 비해 간이 세지 않아 좋았구요.


야채도 다 싱싱하고, 간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는 "더차림"이 좋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단점은 양식 메뉴가 확실히 적어요. 파스타, 피자, 요런거 두어개씩 밖에 없었구요, 맛도 크게 뭐.....

디저트는 심지어 케이크 하나와 아이스크림 기계 뿐이 없었어서 좀 서운..ㅠㅠ 과일이나 디저트 종류가 좀 더 다양해졌으면 좋겠어요!

디저트 빼면 가격도 저렴하니 딱 든든한 한끼 좋은 뷔페였어요. :)


[가게 정보]

<영업시간>

평일런치 12900원. (오픈11시~3시)

평일 디너/주말/공휴일 14900원. (평일 오후5시~9시30분 / 주말 all day)

취학아동 : 9500원 (8~13세) / 미취학아동: 6500원(36개월~7세)


<위치>

일산 메가박스 홈플러스 지하 맛집이에요, 위치도 좋고 주차하기도 편하고, 접근성 아주 좋아요!

어무니 아부지는 여기서 점심드시고 운동겸 홈플러스 쇼핑가셨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