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홍대 맛집/ 디저트카페] 서울 7대 디저트 마카롤 "르쁘띠푸" 솔직 리뷰

반응형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홍대와 상수 디저트 카페로 알려진 '르쁘띠푸'를 가져왔어요!

르뿌티푸는 '마카롤'로 유명한 가게래요. 마카롱을 롤처럼 만들었다나봐요.

분명 퓨전스러운데 프랑스 정통 디저트 카페라네요. 넘나 궁금한 건 바로 가봐야 한다며 친구데리고 고고!

무려 10년을 자리지켜온 정통 디저트집 르뿌티푸는 블루리본 서베이랑, 트레블스푼 선정 7대 "디저트 카페"래요. 



그리고 "LE PETIT FOUR"라는 가게 네임에 맞춰서 모든 재료가 대부분 프랑스 산! 기대감이 미친듯이 상승..ㅋㅋ..


[내 돈 주고 직접 먹은 솔직한 메뉴 리뷰.]

저희가 시킨메뉴는 왼쪽이 얼그레이 마카롱 (6400원), 오른쪽이 밀푀유 바닐라패션(6800원), 그리고 아메리카노(37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사실 맛집이라길래 "모두다 털어버리자!" 라는 심보로 가긴 했지만, 생각보다 한산했기에.. 뭔가 의심쩍어서 "맛있으면 또시키지 뭐,"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메뉴리뷰>

커피는 산미도 쎄지 않고 굉장히 깔끔하니, 참 좋았어요. 만약 이 곳에 가셔서 디저트와 드실 음료를 고민하신다면, 쉐이크 말고 아메리카노 추천드립니다!

얼그레이 마카롤. 생각보다 크고 크림이 많았던 마카롤... 좀 많이 달고 약간 느끼해서 조금 덜 달았어도 더 좋지 않았나 싶네요.ㅜㅜ.. 아니면 얼그레이 향이 더 강하거나! 얼그레이 마카롤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얼그레이 향이 강하지 않았어요.  쫄깃한 코크는 괜찮았지만 얼그레이 향이 남기보다 단맛이 더 기억에 남던 디저트였네요. (아마 얼그레이가 더 강했으면 단맛이 맛있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었어요! 뭔가 애매모호했던 디저트.ㅠㅠ..)



밀푀유 바닐라 패션! 개인적으로 저와 제 친구는 마카롤보다 요 밀푀유가 더 좋았어요.

저 가운데에 들어있는 상큼한 레몬 잼같은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잘 부서지지않아서 먹기가 좀 힘들었지만 싹 다 해치웠어요!


[총평]

서울 7대 디저트, 프랑스 정통 디저트 라는 네임 벨류에 너무 기대치가 높았는지, 저와 친구는 조금 기운 빠져서 돌아왔어요.

그래도 다음에는 가서 마카롱과 케이크를 먹어보려구요. 마카롤이 그냥 별로였는지도...^^; 기대했던 시그니처 마카롤보다는 밀푀유가 압승!

무튼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디저트 가게에요. 내부도 너무 예뻤구요. 여자친구 데려가신다면 아마 좋아하실듯! 사진찍고 놀기 좋은 예쁜 인테리어!


[정보]

영업시간: 월-목-11:30-23:00 / 금,토 11:30-24:00/ 일 1:00-23:00.



[위치]

위치는 상수역에서도 가까워요! 홍대거리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셔서 상수역쪽으로 돌려야 합니다.



이상, 홍대/상수 디저트 카페 르쁘띠푸 솔직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