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일산 맛집/이대 맛집] 저렴든든 벨기에 와플, 베러댄와플 (better than waffle)

반응형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베러댄와플(better than waffle)이라는 가게를 보게됬어요!

사실 생각없이 "1000원짜리 벨기에 와플"이라는 문구를 보고 혹했어요ㅎㅎ. 제가 와플을 어어어엄청 좋아하거든요!

일반 스트릿 와플도 요즘은 1500원이던데, 벨기에 와플이 1000원이라면 당연 먹어봐야하지 않겠어요?ㅎㅎ

가게 외관 & 메뉴판입니다! 13개의 메뉴들이 있고, 그중에 

BEST메뉴는 플레인 와플과, 애플 시나몬, 누텔라 크림치즈, 티라미라네요!



무슨맛을 먹어볼지 고민고민, 사실 원래는 플레인 하나만 먹으려 했는데 왠지 발견했을 때 두개는 맛봐야 할 것 같은기분이 들더라구요.


고민 끝에 제가 고른건 플레인과 애플 시나몬이었어요!

원래 맛집을 판단하는 기준은 가장 기본 메뉴라고...그래서 고른 플레인.

그리고 사실 누텔라 크림치즈가 가장 강력히 땡겼지만.. 사실 저건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조합이잖아요ㅠㅠ 사기캐이기 때문에.. 대신 애플 시나몬 당첨!


[내 돈 주고 직접 먹은 솔직한 메뉴 리뷰]

.

< 애플 시나몬 와플 리뷰>

사실 와플 비쥬얼을 받아들고 깜짝 놀랐어요!
솔직히 애플 시나몬이라고 하긴 했지만, 2000원이라는 가격에 그냥 일반 사과잼에 시나몬 파우더 뿌려져있는 거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저거저거 보이시나요? 그냥 달달한 시중 판매용 사과잼이 아니라 알맹이가 실하고 푸짐하게 들어있는 수제잼같은 느낌이에요!
게다가 엄청 듬뿍 올라가 있어요. 완전 감격!

한입 베어물때마다 사과가 같이 씹히기 때문에 더 상큼하고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시나몬도 역시 잘 어울러졌구요.
시나몬 싫어하시는 분은 시나몬 빼달라고 하셔도 돈 안아까운 와플입니다. 정말정말 사랑스러워요.



순식간에 하나 클리어!

< 플레인 와플 리뷰!>
베이직 플레인! 요 하나로 진짜 와플을 잘하는 곳인지, 아닌지 알 수 있어요.
먼저 첫입은 푸석하거나 딱딱하지 않고 버터리한 맛과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지는 점이 좋았어요.
식감은 버터향 가득한 페스츄리와 두꺼운 와플반죽 그 사이! 너무 말랑말랑 부스러지지도 않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꾸덕하네요.

배가 부른 상태여서 그런지, 한 세네입 먹으니 밀가루 냄새가 좀 느껴졌어요. 아까 애플 시나몬은 토핑 때문에 못느꼈었는데 이건 플레인이다 보니 역시 더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1000원짜리 와플치고는 놀라울만큼 정말 괜찮았어요! 담백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커피와 함께 플레인 추천드려요! 

[총평]

플레인 와플 1000원, 애플 시나몬 와플 2000원.

총 3000원으로 푸짐하고 든든하게 만족스러웠던 베러댄와플이었네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저에게 지금 드실거냐고 물어보시길래. 아니요~ 포장해주세요~ 했더니, 따끈따끈히 데워주시지는 않으셨어요ㅠㅠ.

그래서 살짝 온기만 있더라구요. 그점이 좀 아쉬웠어요.

따뜻했을 때 커피랑 먹었다면 더 바삭바삭 꿀맛이었을듯! 다음에 플레인을 먹게 된다면 그 자리에서 서서 먹기로. ㅎㅎ.

와플 좋아하시면 지나가다 한번쯤 부담없이 시도해보셔도 좋을만한 디저트 메뉴로 쾅쾅!



혼자 카페에서 공부하시다가 배가 허전할 때, 길가다 입이 심심할 때! 언제든지 기꺼이 다른맛까지 먹어볼 것같은 와플이에요. 다음엔 꼭 누텔라를 먹어볼거에요!


[영업 시간]

- 이대점 11:30~ 9:00 명절 당일 휴무.

- 웨스턴돔 점 11:00~ 8:30 명절 당일 휴무.

- 여의도 점 08:00~19:00.

* 각 지점마다 영업 시간이 다 다르니 가시기전에 확인 하시고 가셔요!

[매장 정보]

아래처럼 총 여섯개 지점이 있네요! 저는 제가 먹었본 일산점과 이대점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 이대점/ 여의도점/ 일산웨스턴돔점/ 노량진점/ 울산 화정점/ 대전 은행점.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