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밥 배 따로,

[홍대 맛집/ 홍대 라멘] 먹거리 X파일 착한 라멘 "나고미라멘" 솔직검증

반응형

* 솔직하게 쓰려고 내 돈주고 내가 직접 먹는 예쁜 나이의 솔직 리뷰! 잘먹어도 쉽게 맛있다 하지 않는 예쁜 나이의 맛집 리뷰! 도용/불품/수정은 노노!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어느덧 홍대 라멘집 찾아 헤멘지도 한달....ㅋㅋㅋ..

오늘은 "나고미라멘"에 다녀왔어요!

무려 먹거리 X파일에서 인증한 착한 라멘집이라던데, 직접 먹어보고 솔직비교하러 오늘도 꼬!

(오늘도 TV맛집을 직접 검증하러 떠나는 먼길.....ㅋㅋㅋ)

[홍대 나고미라멘]

총점 : 3.68 

음식 (50%) : 3.65

서비스/분위기 (15%) :3.7

청결도 (15%) : 3.8

가격 (15%) : 3.7

위치/접근성 (5%) :3.5


"역수출까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깔끔하니 부담없는 한끼."

"친구에게 라멘을 소개하고자 할때 홍대에서 제일 먼저 데려갈 무난깔끔한 집."




[메뉴리뷰]

메뉴판, 라멘집 답게 안매운 돈코츠, 매운 돈코츠라멘이 있고 가격은 6000원부터 7000원!

다른곳보다 위치가 애매해서 그런지 가격은 일단 착한 편인것같았지만....(...).


일단 나는 제일 좋아하는 돈코츠 라멘(6000원) 주문! 짠!

그런데 반숙계란이 어디...??... 알고보니 기본 돈코츠라멘에는 원래 계란 미포함.

그래서 돈코츠에 반숙계란 추가된 나고미라멘(7000원) 이 따로있었구나..ㅠㅠ

세심히 보지 않고 주문한 내 실수긴하지만 헐... 싶은 느낌. 아니 라멘에 반숙계란은 기본아닌가여...?

그래서 천원 저렴한거였다니ㅎㅎ..



어찌됬던 국물 먼저!

깔끔. 돼지 잡냄새는 거의 안나는편.

하지만! 육수때문인지, 육수에 들어간 타래(국물 간) 때문인지...

48시간 우렸다는데 집에서 우린 사골국에 익숙한 내입에는 약간의 엠에스지 스멜이....(...)

그리고 특이했던건 마늘 후레이크. 호불호가 강하게 갈릴듯 싶은 느낌적 느낌.

나눈 불호..... 

다진마늘처럼 느끼함을 깔끔히 잡아주는게 아니라,

마늘 후레이크 특유의 쎈 느낌이 라멘에서 유독 튀어요.

(특히 후레이크 씹는순간 이질감에 인상 팍..)


그리고 면!

익힘정도 선택안하고 주문!

살짝 덜익은듯한 느낌으로 나왔는데, 요게 보통 익힘정도인듯해요. 꼬들면 좋아하는 내 입에는 괜춘.

올, 싶은 탱탱함까지는 아니더라도 라멘국물에 적셔서 후루룩후루룩 들어갈 수 있도록 잘 어우러진 멘.



그리고 차슈!

홍대 라멘집 중에서는 차슈에 불맛함 내보려고 겉에 한번 더 그을여본듯하여 노력점수 짝짝!

맛은 그냥 차슈. 우와, 싶은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노력했네 싶은 맛!


하지만 조금 야박하다 생각했던건 숙주.

목이버섯, 파, 마늘후레이크 만큼 비슷하게 들어간 숙주.

숙주를 좋아하는 저는 좀 아쉬운 숙주의 양이었네요ㅠㅠ


그리고 하나 더 ! 사이드.

보통 라멘집에는 사이드로 초생강, 단무지, 김치 등등 요렇게 있곤 하는데

나고미라멘에는 이렇게 절임무와 피클이 있어요.

약간 매콤하게 절여서 라멘이랑 잘어울렸음!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간은 약간 간간한편이어서, 다음에 간다면 타래 빼고 주문하고 싶다고 생각했네요!


라멘의 돼지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을 라멘을 입덕시키자면 가장 먼저 데려갈 맛집, 나고미 라멘!


먹거리 X파일에서 인증해서 그런지, 우와 맛있다 싶은 느낌보다 오 깔끔하네, 느낌이 강한 라멘집!


하지만 라멘 덕후인 나에게는 너무나 무난했던 라멘집!


오늘 예쁜나이 솔직 리뷰로 준비해봤습니당 :)

아래는 매장 리뷰!


[매장리뷰]

홍대 라멘집 치고 넓고 쾌적한 편의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쓴 느낌 팍팍.

하지만 예쁜만큼 편하지는 못했어요. 사진속 하얀색으로 보이는 가운데 테이블!

다리를 테이블 아래 넣을 수 없는 구조에, 테이블 가운데에 놓여진 사이드들이 멀어서 좀 불편했네요...ㅠㅠ

친절도는 쏘쏘.

불편할것 없고, 매장 철결도도 신경쓰시는 분위기!

혼밥으로도 부담없어용.



[매장정보]

오늗도 라멘도장깨러다니는 예쁜 나이의 솔직 라멘 리뷰였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더 좋은 포스팅에 힘이됩니당 :)

오늘도 예쁜 나이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