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디저트 배 따로!

[일산 라페스타] 줄서서 먹는 명랑 핫도그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라페스타를 지나가다가 그동안 보기만 하던 명랑핫도그를 먹어볼까? 했어요.

분명 평일인데도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사진에도 어마어마하지만 제 뒤쪽에도 더 많았어요.ㅋㅋ

지난번 홍대점에서 먹었던 맛이 생각나기도 하고, 줄서있는걸 보니 괜히 저도 같이 먹고 싶어지기도 하고..... 

그래서 저도 하나 주문! 이번에는 모짜렐라 핫도그로 시켰어요. 역시 설탕은 묻혀서!

오른쪽이 주문하는 줄이고 왼쪽이 기다리는 줄이에요. 헷깔리지 마셔요! 저는 오분동안 "기다리는 줄"에 서있는 멍청함을....ㅋㅋㅋ.

한 십분정도 줄서서 핫도그를 받아들고, 소스를 바르려고 하는데 저번 홍대점과는 다른게 하나보여요!

바로 허니버트 시즈닝.  궁금하니 마구마구 뿌려주고ㅎㅎ

오늘의 소스 조합은 케찹+치즈머스터드+치즈시즈닝+허니버트시즈닝.

씹어먹으면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요!

쭉 늘어나는 샷을 찍고 싶었지만, 혼자였던 관계로... 핫도그 안에 차있는 모짜렐라 치즈샷.

꽤 까득 들어있죠?ㅎㅎ.

아, 허니버트 시즈닝은 그냥 슈가파우더 같았어요ㅋㅋ 다음엔 치즈 시즈닝만 더 많이 뿌리는걸로!

이번 모짜렐라 핫도그 역시 바삭하고 얇은 튀김옷, 쫄깃고소한 치즈가 맛나더라구요ㅎㅎ:)

지난번 먹물핫도그와 다른점은 치즈가 더 넉넉히 들어있었고, 튀김맛이 좀 달랐어요!

요번 튀김은 약간 쌀반죽의 맛이 더 나더라구요. 밀가루 맛은 아니고 쫄깃한 빵반죽맛이 더 느껴져요.


이전 먹물핫도그는 반죽생각 못하고 그냥 바삭바삭한 맛만 느끼면서 먹었거든요! 

반죽 두께 차이인가, 지점차이인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역시 맛있었네요:)

오늘도 예쁜 나이였습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는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한 힘이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