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밥 배 따로,

[여의도 맛집] 롯데 캐슬 포메인(PhoMein) 월남쌈 데이트 솔직 리뷰

반응형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여의도 맛집, 분위기, 맛 좋은 월남쌈 포메인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았던 월남쌈 맛집을 가져왔어요!! 월남쌈 정말 좋아아하는데 1인분으로는 안 팔기 때문에 혼자서는 먹을 수 없는 음식중에 하나...ㅠㅠ.. 그래서 오빠랑 주말데이트로 월남쌈 먹으러 꼬!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여의도 롯데 캐슬에 위치해 있어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포메인(PhoMein) 여의도점으로 다녀왔습니다. :)

주문하고 나서 창가가 너무 예뻐서 찍으려는데 먼산 바라보는 오빠...ㅋㅋㅋ...머엉..ㅋㅋㅋ

블라인드 사이로 햇살이 들어와서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월남쌈 먹으러 베트남 음식점 가면 가끔 낡고, 어둡고.. 요런 곳들 많던데, 여긴 환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더라구요!


한상 가득 차려진 메뉴들.

저희가 시킨건 월남쌈 소자와 닭고기 볶음밥이에요! 원래는 월남쌈과 쌀국수를 먹으려 그랬는데 급 밥을 먹어야겠다는 오빠의 의견에 따라.. ㅎㅎ. 밥돌이..

메뉴는 다양했는데 가격대는 쌀국수/볶음밥은 9000원~10000원 초반대. 세트도 있더라구요! 월남쌈에 쌀국수 2개해서 34000원. 괜찮은 가격이죵?원래는 이거 먹을까 고민했었어요.ㅎㅎ저희가 시킨 월남쌈 가격은 소자 28000원(1~2인분). 닭고기와 소고기 중 선택가능한데 저희는 소고기 선택했어요. 그리고 닭고기 볶음밥은 11500원.



사실 닭고기 볶음밥의 비쥬얼이 좀 예쁘진 않아서 좀 당황했어요. 너무 안예쁘게 나온 닭고기 볶음밥..ㅠㅠ..사진에는 그릇에 예쁘게 담아나오던데 저희거는 뭔가 그냥 볶아서 턱하니 담아주신 느낌.. 맛도맛이지만 비쥬얼도 비쥬얼이 좋으면 더 좋은데! 요건 좀 아쉬웠네요. 

꿈에 그리던 피넛버터 소스에 콕 찍어 냠. 너무 좋아요. 정말 이 땅콩소스맛을 얼마나 그리워했는지 몰라요..ㅠㅠ 꿈에서도 그리고 입으로도 그리던 그맛. 옛날에는 이 소스 안먹고 칠리소스만 잔뜩 찍어먹었는데, 크면서 입맛이 바뀌는지 이게 너무 좋아졌어요! 어느날 급 땡기는 그맛.


아래는 오빠가 싸준 월남쌈! ㅋㅋㅋ튀어나온 숙주 꼬리때문에 마치 인어가된것 같다고 한장 찍었어요. 진짜 물고기같죠.. 귀엽지않나요. ㅎㅎ.






[직접 먹어본 총평]

좋았던 점:
1. 깔끔한 인테리어, 특히 햇살비친 창가가 너무 예뻐요. 첫번째 사진이 가게 내부 들어갔을때 창문에 걸친 블라인드 사이로 햇살이 쫙 비쳐져서 우와.. 이러고 찍은 사진! 너무 빨리 해가 사라지긴했지만..^^; 햇살 좋은 오후, 따사롭게 여유 느끼면서 밥먹기 좋은 여의도 맛집. 

2. 스피디하게 나오는 메뉴. 저희가 사람이 없는 애매한 시간에 가긴 했지만 그래도 굉장히 메뉴들이 빠르게 준비되어 나왔어요! 그리고 리필도 빠르게 해주셨구요. 아, 월남쌈 리필은 절임양파만 무료! 다른 것들은 추가요금 내셔야해요.

3. 깔끔한 맛. 월남쌈용 소고기볶음이 조금 짭짤하긴 했지만, 다양한 야채랑 싸먹기에는 딱 좋았어요! 야채들도 모두 전체적으로 신선한 느낌이였네요개인적으로 피망류 안먹는데, 남자친구가 사기..(...)쳐서 쌈에 넣어준 피망?파프리카? 냄새가 크게 역하지 않았어요. 평상시라면 뱉었을텐데 나쁘지않네! 하면서 먹었네요. (딱 그거 하나까지 먹고 남자친구한테 4개 넣어서 싸준...)..ㅋㅋㅋ...

아쉬웠던 점은 역시 닭고기 볶음밥의 비쥬얼이.. 너무 대충 담아주신 느낌....ㅋㅋㅋ.. 맛은 그래도 괜찮았어요! 역시 깔끔한 느낌으로 만족하고 먹었네요.




[위치]
여의도 롯데캐슬 2층이에요. 찾기 쉬우실거에요.

부담없는 점심, 저녁 메뉴가 고민되신다면!

여의도 근처 맛집, 베트남 음식점 찾는다면 여의도 포메인에서 월남쌈 추천드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 '맛집사다리 / 맛사' 태그 누르시면 지역별, 메뉴별 모든 맛집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