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2017년 럭키박스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쁜 나이입니다! :)


오늘은 엄청난 소식을 가져왔어요.... 그래서 열두시 땡하자마자 달려온 *uu*


바로바로 스타벅스 럭키백이 바로 내일!!!
(이제 오늘이네요!!!)
12일부터 출시된다고 합니당!!!




스타벅스 럭키백이란?
텀블러, 머그, 무료 음료권 등이 들어있는 행운의 백★★★
이번에 1만 2천개 풀리며
선착순. 1인 1개 한정. 가격은 5만 5천원!


뭐이리 비싸.... 싶었는데...
스테인레스 스틸 텀블러가 기본 2개,
플라스틱 텀블러나 워터보틀, 머그 등은 1개씩.

이렇게 해서 총 3가지 상품이 들어있데요!


스텐 텀블러만 해도 2만원이 넘는데 못해도 본전은 찾겠네요...ㅎ.ㅎ

게다가 특별한건 원래 기본 3장씩 들어있던 무료 음료 쿠폰이 1만 2천개중 1000개 세트에는 4장이 추가로...

헐... 그럼 7장인건가요??? 맙소사...




게다가 판매용이 아닌 럭키백 전용 신상품 3종으로 구성됬다는데 사진에 폴폴 풍기는 느낌은 겁나 이쁠듯...ㅠㅠ!


이번건 얼마만에 품절이 일어날까요...ㅋㅋㅋㅋ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네요..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좋은 선물인 럭키백의 등장인 만큼!
여러분들도 럭키럭키한 하루 되셔요★

(음료쿠폰 7장 당첨되면..겁나 좋겟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