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병음료 골드키위주스: 새콤달콤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쁜나이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 병음료 리뷰를 가져왔어요!

오늘 제가 먹어본 맛은 바로 '골드키위'. 가격은 4000원입니당.

(스벅 병주스들은 모두 각자 가격이 달라요!).

짠! 보통 카페에서 키위주스 시키면 초록초록 하게 나오는데 얘는 '골드'키위라 그런지 초록빛은 거의없고 노랑노랑하네요. ㅎㅎ.



우선 뚜껑 열고 살짝 맛본 첫맛은...?

으...? 시다....골드키윈디...시다...

이닦아서 그럴거야... 라고 생각하며 얼음컵에 쪼르륵.

(*얼음컵은 병음료 시키시면 무료로 받으실수있어요! 추가요금 업뜸. )

주스 질감보여드리기 위해 한컷!

너무 되직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진한데? 라고 생각했어요. 일반 쥬스나 물처럼 주륵 거리지않고 주으으으으르으으르윽..하고 나오는 느낌..ㅋㅋㅋ.


다시 한번 쪼록. 두번먹어도 신데?

다시 한번 얼음과 섞이라고 흔들흔들.

세번먹으니 첫맛은 달달 끝맛은 시큼함이 느껴졌어요!

190ml가 얼마나 될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한샷. 톨사이즈 컵에 따르니 세이렌과 바닥 사이 약간 안되게 세이렌 위로 올라와요.


동동 떠다니는 씨앗들 ..ㅋㅋㅋ귀여워요.

딴짓좀 하다가 얼음좀 녹고 먹으니 신맛이 가고 달달하게 느껴지기 시작!


얼음이 어느정도 녹아서 농도가 좀 더 옅어지자.

신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쪼록쪼록 계속해서 입을 뗄 수 없는 맛이 되었어요! (마이쪙..).


양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커피마시기 싫을때! 상큼한거 땡길때! 가볍게 입가심하고싶을때!

또마실것같아요. 두개는 마셔야 할 듯 싶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요!


이상 골드키위주스 리뷰끝!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