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리뷰: 엉망실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나이입니다. :)
오늘은 샌드위치리뷰를 가져왔어요. 신메뉴는 아니지만, 꾸준히 보던 메뉴!

바로바로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개인적으로 단호박 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감자 샐러드, 이런 마요 샐러드류 정말 좋아하는데요. :) 

ㅎㅎ달달하고 고소 감칠맛 도는게 너무 좋잖아요.. 영양도 좋고, 다이어트할때도 좋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스벅 단호박 샌드위치 리뷰 꼬!

스벅 영양정보에 의하면

건강 잡곡 식빵 속에 단호박, 달걀, 토마토, 치즈등을 넣은 콜드 샌드위치.

가격은 스벅 치고 저렴한 4900원, 칼로리도 굉장히 낮은 381kcal! 하지만 나트륨 701mg.. 아무래도 치즈 때문이겠죠?

저는 오늘도 역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서 받아왔어요. :) 

하지만 이내 후회....여태 본 스벅 샌드위치중에서 가장 사진과 실물이 사기인 메뉴.... 사진엔 그렇게 이쁘더만.... 왜 제껀 저렇게 엉망진창이죠?ㅠㅠ

일단 샌드위치 안에 있어야할 볶음 양송이가 빵 바깥 겉면에 붙어있었어요. 그것도 단 두개...... (...양송이를 찾아라 미션인가요.?)


토마토는 꽤 들어있고, 굳어있는 하얀색은 달걀이에요. 왜인진 모르겠지만, 단호박 없이 토마토+치즈 부분에서 자꾸 비린맛이 났어요. ㅠ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단호박.. 그것도 굉장히 실망스러웠어요. 사진에서 보여지듯 한쪽만 단호박 샌드위치인줄. 허허..ㅋㅋ


다른 리뷰찾아보니 예쁘게 잘 들어있는 단호박 샌드위치도 있던데... 제가 잘못 걸린건가요. ㅠㅠ 특히 콜드 샌드위치는 이제 꼭 직접 골라야겠어요. 

배는 불렀지만 별로 맛있다고는 못느꼈네요. 토마토와 단호박을 좋아해서 고른건데... 제조 날짜도 멀쩡하고 제품 문젠 아닌것같은데 뭔지 불량같은 기분... ㅠㅠ

오늘의 교훈...... 

여러분 콜드 샌드위치는 꼭 보고 고르세요! 여지것 시도했던 샌드위치중 제일 엉망이었네요.

이상 예쁜 나이의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솔직 리뷰였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드는 힘이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