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밥 배 따로,

[홍대 맛집/홍대 밥집] 추천! 탱글탱글 에비동&사케동, 홍대 돈부리 본점

반응형
서비스/상품등 지원 놉 :) 내돈주고 솔직하게 쓰는 리뷰, 잘먹지만 쉽게 맛있다 않는 예쁜 나이의 맛집 리뷰 :0. 사진 내용등 불펌/2차 수정을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저는 일본식 덮밥을 엄청 좋아해요. 오늘도 배가 고프니까 왠지 일본식 바삭한 튀김과 따뜻한 밥이 먹고싶더라구요.

이럴 때 찾아갈 수 있는 홍대 밥집! 바로, 따뜻든든한 일본식 덮밥!

홍대 맛집, <홍대 돈부리> :)



[홍대 돈부리(홍대 본점)]

별점 3.78

- 50% 음식 (중) : 3.65

- 15% 서비스/분위기 (중상): 4.0 

-15% 청결도 (중상) : 3.8

- 15% 가격 (상) : 3.9

- 5% 위치 및 접근성 (상) : 4.0


[메뉴 리뷰]

메뉴가 너무 많아 다 올릴 수는 없어 간략 정리!


메뉴: 가츠동, 규동, 벤또, 에비동, 연어 뱃살 덮밥, 사케동(연어덮밥), 우나기동(장어덮밥), 등등. 

가츠동 7500원, 나머지는 평균 8000원 선, 가장 비싼 장어 덮밥 우나기동이 15000원.


나는 먹고 싶었던 새우튀김 3개짜리 "특에비동" & 그리고 친구는 사케동(연어덮밥) 주문! (일반 에비동은 새우튀김 2개)

새우가 정말 크다. 저 큰그릇에 저렇게 가득 담기는 정도

통통한 새우 잘라서 한숟갈 확대, 길이만 긴게 아니라 통통하기까지 :)

튀김옷 두꺼운 새우튀김 극혐인데, 이건 튀김옷도 얇고 통통 바삭바삭한게..돈안아까운 새우튀김이다ㅎㅎ

새우 아래엔 양념된 양파와 계란이 올려져있어 돈부리자체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또 하나의 장점! 소스와 밥은 개인 취향에 맞게 가감가능하다. 에비동의 은 새우가 간장을 먹어서 간간한 편이니, 밥 추가 마음것!


이건 사케동, 더블 사테동(연어 두배)도 있지만, 이것만으로도 푸짐하다 :)

연어 정말 좋아하는데 안느끼하고 탱글하니 씹는맛이 좋았던 사케동!

사케동을 정말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여기 사케동이 가성비 갑, BEST.

비린내, 잡내 하나 없고, 야들야들 탱글탱글한게, 개인적으로 춥지 않은 날에는 에비동보다 사케동이 좋다. :)



맛은 정말 만족! 사장님께서 정말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편인듯! 

일본에서 유학하고 오셨다는데, 연어와 새우 등 재료 생태지와 상태에 대해서 열심히 이야기 하셔서 여러모로 웃음이 나고 신뢰가 가는 식사시간이었다.ㅋㅋ


[직접 먹어본 총평]

- 사케동과 에비동 모두 신선통통한 재료들로 만족.

- 추운날 헤맬 때 생각날 푸짐하고 따뜻한 일본식 밥집.

- 홍대에서 따뜻한 일본식 덮밥을 먹고 싶을 때, 신선한 사케동이 먹고 싶을 때, 언제든 생각날 만한 돈부리 집.

-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 혼밥으로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맛집!

(중간중간 밥이랑 소스 더 필요하신분은 말씀해주세요~~ 말해주시고, 참 친절친절.)


자세한 위치는 아래! 일단 외관과 내부는 요러케 . 가장 바깥문을 열면 안쪽에 문이 하나 더 있답니다. 머리조심하셔요.. 전 저번에 한번 이미 박았어요..ㅋㅋ..

아담한데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제가 갈땐 늦은 점심때라 한분밖에 안계시던.. 일행이 있으신 분드은 많이들 2층으로 가시더라구요!


총점 3.7점! 홍대 BEST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탕탕탕!

가츠동이랑 고민했더니 서비스로 돈까스 한조각을 넣어주시더라구요...ㅋㅋ.

오늘 저녁 서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홍대 맛집 홍대 돈부리에서 야들야들 신선한 사케동. 탱글탱글 새우튀김 덮밥 따뜻한 에비동 어떠세요? 

이상 '홍대 맛집 추천', 홍대 돈부리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영업 시간]

- 매일 11:00~ 22:00.

- Break Time 3:30 ~ 4:30 (꼭 피해서 가세요! 저는 처음에 시간 못맞춰서 허탕이었어요ㅠㅠ.).


[위치]

홍대돈부리는 Kt상상마당 쪽. 홍대 돈돈정 바로 옆에 있어요!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공영주차장 위쪽, 주차장 등지고 왼쪽 가게들 주욱 늘어서있는데, 바로 앞에 판넬이 있고, 새벽 4시까지 영업한다는 문구도 딱 붙어있답니다. 아, 음료수 사와도 된다는 문구도 붙어있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