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해피라이프, 생생정보통

[술/와인] 팩소주 대신 팩와인? 홈플러스 이태리 원글라스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혼영하러 메가박스갔다가... 그 옆에 있는 홈플러스에 잠깐 들렀어요!

사실 그냥 탄산음료만 사려했는데... 눈에 띈 요것.

바로 팩와인!!!

이태리 원글라스 100ml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는 요 제품은 와인 한잔을 1회용 종이팩에 담은 제품이에요.


이제는 팩소주를 넘어서 팩와인까지 나오네요. ㅎㅎ

100ml에 4500원이라는데, 시중에 파는 와인치고는 저렴한 값은 아니죠? 요즘은 1만원대, 2만원대 괜찮은 저가와인들이 워낙 많이 쏟아져나와서요. 누가 진짜 한잔만 마시나... 두잔은 마셔야지...(...)

그래도 품질만 괜찮다면야 혼자서 와인 한잔 하려고 하면 항상 한병을 따기 애매했던 분들께는 적당한 제품일것 같아요!

이름이 [VINO DOLCE]라는데, 과연 이름처럼 부드러운 와인일지! ㅎㅎ 맛이 참 궁금해요...그죵??



그래서 결국 사봤습니다!!!ㅋㅋ... 기승전구매. 맥주캔 대신 팩와인들고 영화관 입장!

짠, 저는 레드와인으로...ㅎㅎ..

사실 달달한 화이트 와인이 나을것 같았지만, 상온보관되어있던 제품이라.. 스파클링이 안시원할것같아서 레드와인 선택!

윗부분에 친환경소재라는 eco표시가 되어있고, 뒷부분에는 이렇게 마시는 방법이나와있어요. 꼭찌를 따서 글래스에 붓거나, 빨대를 꽂거나, 입으로 마시라고 되어있네요. 

홈플러스 멤버십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Serve chilled...차게 마시라는데...ㅠㅠ 당장은 어쩔수없죠.. 밍밍할 것 같긴 하지만...

눈에 띄는 prodotto in ITALIA.

올, 그래도 이탈리아 와인이라네요. 이탈리아 어디껀지 궁금한데 산지는 안나와있는것 같아요. 이탈리어를 못읽어서 그런가....(먼산)

무튼 더 궁금해지는 맛, 저는 이렇게 빨대를 꽂아서! 쪼륵!

일단 맛을 이야기하기 전에 판단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개인적인 술취향을 먼저 밝히자면...(...)

저는 알콜향에 굉장히 예민한 편이고, 때문에 소주는 물론, 소맥도 못마셔요. 그 쌩알콜향이 너무 역하게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대신에 맥주는 무지무지하게 좋아하고, 와인은 목넘김과 향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당.

그런 저에게 이 제품은... 독하다.. 라는게 첫느낌이었어요ㅠㅠ 


입구 뜯을 때부터 알콜냄새가 풍기기 시작하더니 한모금 쪼록, 혀에 닿은 후 목을 넘어가기가 힘들더군요. 혀를 태우는 알콜맛...

6도에서 8도 사이 보관이라고 적혀있는데, 실제로 좀 더 차게 해서 마셨으면 보다 나았을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잘 숙성된 느낌은 확실히 아니었어요. 도수가 11.5로 와인치고 높지 않은 편인데도 한모금 넘기기가 힘들더군요. 

당도는 개인적으로 미디엄 드라이 보다는 살짝 더 달달하게 느껴졌구요. 결론적으로는 팩와인에 뭐 얼마나 깊은 맛을 기대하겠냐마는 이건 약간 달달한 와인에 소주 섞은듯한 맛.이었네요.

저는 유독 알콜냄새에 예민해서 더 그랬을 수도 있으니, 개인의 취향은 반영해서 읽어주세요! 소주 좋아하신다면 분위기내기용으로 괜찮으실수도...ㅋㅋ..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강남 홈플러스

다음번엔 화이트로 다시 시도해보고 싶어요! 물론 차게 보관해서! 맛만 괜찮으면 딱 쟁여놓기 좋은 제품인데.... 

이제 곧 봄이니 벛꽃구경 피크닉갔을때도 이런거 하나 있으면 참 좋잖아요. 병은 너무 무거우니까, 아이디어는 참 좋은데 레드와인 맛은 참 아쉽네요.

이상,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이태리 팩와인, 원글라스 리뷰였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꾹 눌러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셔요!

오늘도 예쁜 나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