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정체가 뭐냐, 우리미 감자칩 솔직 리뷰

반응형

서비스/상품등의 지원을 일체받지 않았습니다 :) 내돈주고 솔직하게 쓰는 리뷰, 잘먹지만 쉽게 맛있다 않는 예쁜 나이의 맛집 리뷰 :0. 사진 내용등 불펌/2차 수정을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

오랜만에 스타벅스 간식 리뷰로 돌아왔어요!

요즘 스타벅스가 혁신적인 이벤트를 진행중이죠?

주말마다 음료와 함께 푸드 제품을 사이렌 오더로 같이 주문하면 영수증당 아메리카노 한잔 쿠폰을 주고 있어요.

이 때문인지 주말이 되면 스벅에 사람이 더 많아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푸드 제품들도 더 빨리 떨어지구요.

저도 어제 마카롱 먹고 싶었는데, 마카롱이 이미 솔드아웃이더라구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안먹어본 "우리미 감자팝" 선택!

"국내산 쌀과 감자를 주재료로 퍼핑공법으로 튀겨 기름기가 적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스낵"이라는 우리 미 감자팝.


가격은 2200원, 총 35g, 칼로리는 165kcal, 나트륨은 170mg.

뒷면 영양정보. 홈페이지에는 165칼로리라고 적혀있는데 제품에는 150kcal라고 적혀있네요? 잉?

뭐 어찌되었던 칼로리는 적으면 좋은거니까요..ㅋㅋ..


양은 요정도. 35g이다보니 많게 느껴지지는 않아요. 봉지 안에 반살짝 넘게 차있더라구요.

모양새는 요론 모양. 감자칩인데 아무래도 "우리 미"라는 이름을 달고 있어서 그런지 두깨가 좀 있어요!

맛은..... 허허.. 감자칩도 아니고 라이스 칩도 아닌것이 요상망측하네요.

첫입은 감자칩인데 씹다보면 라이스칩의 끝맛으로 변해가면서 쌀과자 냄새가 올라와요. ㅋㅋ 개인적으론 그게 굉장히 조화롭지 못한 맛...

요것은 다이어트용 과자인가, 어린이용 과자인가... 손이 점점 가지 않아요.. 

감자칩인척 하는 라이스칩 같네요.


양념이 꽤 묻어있어서 첫맛은 간간한데, 씹다보면 라이스칩 맛이 올라오면서 짜지는 않고, 그냥 뭔가 다 애매한 맛.

에이, 차라리 라이스칩 먹을껄.. 하고 후회했네요. 


이상, 예쁜 나이의 우리 미 갑자팝 솔찍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용.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드는 힘이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