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딸기 보너스 스타 이벤트, 단4일! (feat. 돼지바 프라푸치노 레시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쁜나이입니다. :)
오늘도 누구보다 빠르게 스벅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타벅스가 왠일인지 별파티를 휘몰아치고 있어요! 신메뉴 별파뤼를 끝낸지 하루만에 또 요런 이벤트를 개시하네요 ㅎㅎ.

이번엔 바로 딸기 테마 보너스 별 이벤트!

내일부터(이제 오늘!) 단 4일, 2월 24일~ 2월27일까지 딸기 음료 2종을 마시면 별을 2개 더 추가 적립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음료 한잔에 별3개를 받을 수 있네요!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스타벅스에 등록된 카드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를 구매해주시면 되는데요. 쿠폰 구매는 해당 안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이벤트를 맞이해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로 마실수 있는 스타벅스 히든 메뉴, 3대 악마의음료라는 커스텀 레시피를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돼지바 프라푸치노!

(사진 출처 디너의 여왕)


<돼지바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 레시피>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딸기시럽6펌프+자바칩 반반+초코드리즐 바닥/휘핑"
요렇게 말하셔도 되고,

"딸기크림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에 딸기시럽 6펌프, 자바칩은 반반으로 넣어주세요. 초코드리즐은 바닥이랑 휘핑위에 추가해주세요."요렇게 주문하셔도!


혹 너무 달달한 맛이 싫으시다면,
"우유는 두유로 바꿔주시고 휘핑도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바꿔주세요."
라고 해주시면 훨씬 덜 달면서 고소한 돼지바 프라푸치노를 맛보실수 있다는 사실!. :)

개인적으로는 요게 제 취향! 특히 에스프레소 휘핑이 올려지면 기존 돼지바보다 덜 느끼하고 달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내일부터 단 4일! 이번 기회에 별도 더 타시고 맛있는 음료도 많이 마셔보아요. :)

이상 스타벅스 이벤트 물고온 예쁜 나이였습니당.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