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밥 배 따로,

[일산 맛집/도시락] 건강한 샐러드 도시락, 어게인 리프레쉬 (Again Refresh)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나이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새로 생긴 샐러드 전문점, 어게인 리프레쉬를 다녀왔어요!

요즘 연남동이랑 상수쪽에서 핫한 샐러드 맛집이라던데 웨스턴돔에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사실 왜 샐러드를 먹으러 굳이 어딘가를 찾아가지....? 싶었지만....ㅋㅋㅋ...친구따라 다녀왔슴니당 :)

[어게인 리프레쉬(Again Refresh) 일산점]


총점 : 3.67

음식(50%) : 3.50

서비스/분위기(15%) : 3.90

청결도(15%) : 4.10

가격(15%) : 3.30

위치/접근성(15%) : 4.40


"건강한 재료, 초록의 힘이 샘솟는 건강한 맛, 하루쯤은 건강하게 먹어볼만 하군."

"하지만 샐러드 하나만 밀기에는 허전한 그 곳."



[메뉴리뷰]

(가게 정보는 아래!)

먼저 메뉴와 가격 소개부터! (클릭하시면 확대!)

연어, 아보카도, 리코타 치즈, 치킨, 새우, 버섯까지... 샐러드 건강재료는 모두 가져다 모아놓은것 같은 메뉴판.

하지만 그만큼 재료에 따라 가격도 업업! 닭가슴살/시저샐러드가 8900원, 연여는 다 10000원 이상!

적당한 가격인지는 먹어보고 판단하기로.

참 격하게도 주문중인 내칭구......ㅋㅋㅋㅋ

베스트 연어&아보카도 샐러드(12800원), 머쉬룸 스테이크 샌드위치(11900원), 자몽에이드/블루큐라소 에이드(각4900원) 주문!

음식기다리며 잠깐 자랑,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신 저분이 선물주신 말린 레몬/라임.

짠, 테이블 가득 등장한 음식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샐러드 양이 한가득!!!!!

기대했던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부터 파헤쳐보기.

돈안아까운 비쥬얼.

보이듯 연어 큼직두툼하게 한주먹 넘게 올라져있고, 비싼 아보카도도 반 퉁강ㅎㅎ!

찍어달라고 다소곳이 내민 친구 손.....ㅋㅋㅋ

소스를 선택하는게 아니라 샐러드마다 이미 고정되있는게 좀 아쉬웟는데,

연어&아보카도 샐러드에는 다행이 내가 좋아하는 바질소스가 같이 나왔당!

샐러드가 너무 많은지 소스가 좀 적은느낌.....(...)

심심해서 소스 한번 더 리필해서 쉐킷쉐킷!


대망의 바질소스 가득 묻은 연어 한입.....

근데 너무 컸다. 한입에 우적우적하기엔 부담스러운 두께.

허허, 연어가 부담스러울 줄이야...ㅋㅋ

볼터져라 씹었다.

연어는 매일매일 지점에서 손질해서 내놓는다는데, 

글쎄, 두툼한 살집에 비해 맛은... 이미 간이 되어 있는 상태에, 아주 약간 (3%) 의 비린 냄새..ㅠㅠ

차라리 좀 얇았으면 더 맛있게 느끼지 않았을까 했던 연어.(...과유불급..)


다음은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진짜 싱싱싱싱싱.

야채만큼이나 상태 최상이었고, 씹히는 것도 역시 큼직큼직!

단점은 역시 과유불급......너무 큼직해서 먹기 너무 부담스러웠다..ㅠㅠ 그래서 반씩 잘라먹음. 

그리고 아보카도+바질소스는 좀 느끼....

과일이나 토마토 같은 상큼이들을 찾게되는 맛인데

상큼이들이 많지 않아 결국 아보카도 남기고 말았다ㅠㅠ


전체적으로 푸짐한 샐러드에, 야채도 파릇파릇 싱싱했지만, 


연어가 살짝 미스였고,

연어와 아보카도의 크기가 너무 두툼해서 샐러드와 어울리기에는 약간 아쉬웠던 샐러드.


너무 푸짐해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연어/아보카도는 조금 작게 잘라주세요..... 필수!


다음은 샐러드만 먹기엔 모자르지 않을까, 싶어 시킨 머쉬룸 스테이크 샌드위치(11900원)

모든 푸짐함을 샐러드에 몰아준건지, 이건 11900원 주고 두번 안시킬 맛.

진짜 속이 너무 적었다.......

감튀빼고도 가격대비 너무 적게 넣어준 속에 몇입 먹으니 끝은 고기/버섯을 찾아볼 수 없었음.(정색)

토마토도 각 사이드에 하나씩밖에...ㅜㅜ


그래서 결국 창조먹방. 리코타 치즈 발라먹기.

발라먹으니까 맛있었음. 치즈 없었으면 분노했을듯....ㅋㅋ

요 리코타 치즈는 서비스로 받았는데,

무맛...이라고 말씀해주셨긴 하지만 정말 무맛....ㅋㅋㅋ.

그래도 위에 크렌베리 올려주시고, 찍어먹으라고 꿀도 주셔서 다행이었다.


마지막으로 색깔 참 영롱한 4900원짜리 에이드.

원래 샹그리아 시키고 싶었는데, 안된다 그래서 에이드로!

원래 블루큐라소 에이드 시럽색소맛 나서 크게 안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날은 자몽보다 블루큐라소가 맛있었다.

이상하게 자몽보다 블루큐라소가 더 상큼 가벼운 느낌!


총평

벌써 도시락으로 주문해서 픽업해가시는 분들도 많던데, 건강 간편한 한끼 찾으시는 분들한테는 좋을듯 한 샐러드 맛집!

양도 푸짐, 재료도 푸짐, 샐러드도 싱싱생생.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친구랑 샐러드로 두개 시켰다면 좀 물렸을듯.....

또 샐러드에 비해 샌드위치는 많이 아쉬웠기에....


혼자서 건강한 한끼로는 괜춘하지만, 완벽한 외식으로는 약간 아쉬웠던 어게인 리프레쉬. 

[매장리뷰]


청결도: 합격점.

일단 제일먼저 오픈키친인데, 딱 보기에도 깨끗깔끔.

만들어주시는 모든 과정을 오픈해주셔서 더 신뢰도 업.

매장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고, 

식기도 서빙해주시면서 바로 가져다주셔서 더 좋음.

서비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어색하지만 친절친절하심.

매장언니들이 예쁨예쁨한데 수줍친절하신게 귀여우셨당ㅋㅋ

매장 위치 또한 웨스턴돔 초입이라 접근성 굿굿.

아직 지도에 등록도 안하셨는지.... 안뜨길래 내가 직접 위치 찍음.ㅋㅋ..



이상, 예쁜 나이의 일산 샐러드 맛집 어게인 리프레쉬 솔직리뷰였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오늘도 좋은 하루, 예쁜 나이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