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레이] 스페셜 망고 쉐이크 솔찍 리뷰
제주도 망고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두군데있죠! 바로 망고레이와 리치망고. 그 유명한 스페셜 망고주스들을 이제 제주도가 아닌 서울, 경기도에서도 먹을 수 있게됬더라구요!
가게외부와 내부. 그리고 메뉴판.
진짜 외국처럼 이색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이 참 외국망고맛 물씬 날것같은 맛.
그런데 가격대가... 허허허. 제일 좋아하는 그리고 맛있을것같은 애플망고가 무려 9500원....? 카라바오 생망고 쉐이크는 8500원, 스페셜 망고 쉐이크는 6500원. 주스한잔에 만원돈이라니...좀 많이 사악하다 싶은 이 가격이네요. 어떤 차이냐고 여쭤보니 망고차이라고 하셔요! 일단 그렇다면 가장 베스트라는 냉동망고에 만족해보기로...ㅋㅋㅋ 스페셜 망고 쉐이크 주문!
두둥. 패트병에 고이담겨 나온 망고 쉐이크. 이렇게 뚜껑에 구멍 뚫어져 나온게 너무 신기해용.
비쥬얼은 굉장히 괜춘한데, 그렇다면 과연 그 맛은?
음! 맛이 정말 진해요! 정말 첨가물없이 냉동망고 두개정도의 분량을 통째 갈아서 그런지 진하긴 정말 진하네요!시럽없이도 충분히 달짝찌근하고, 끈적끈적한게 진짜 망고구나 싶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갈아서 그런지 식감이 마치 홍시주스 처럼 훌렁훌렁 넘어가서 약간 느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아이스크림 망고바 녹은것같기도 하고... 망고의 상큼톡톡한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던..ㅠㅠ..
생망고와 냉동망고의 차이일까요, 스타벅스처럼 얼음넣어서 갈아주는 카페 망고주스에 길들여진 탓일까요.. 아니면 스페셜 망고 쉐이크도 베스트메뉴긴하던데, 그래도 애플망고를 먹어봐야했었나봐요.
근데 다른거 없이 망고 두개의 위력이 이렇게 큰가요? 양은 얼마 안되어 보이는데 엄청 배불러요! 물론 저녁먹은 직후였긴하지만, 진짜 와아... 배터지는줄! 물처럼 바로바로 안없어지고 배에 차곡차곡 쌓이는 느낌. 리치망고는 홍대에도 있던데! 다음엔 리치망고를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망고레이는 제주도 외에도 마포, 여수 웅천,충남 아산, 수원 영통, 일산 레이킨스몰에 있어요! 이상 일산에서먹어본 제주도 유명 망고집 망고레이였습니당.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