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 12 기록/별을 따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나이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새로운 스타벅스 이벤트를 가져왔어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누구나 반길만한 소식이라 오랜만에 이벤트 관련 포스팅으로 가져오게 되었네요. 

무슨이벤트냐 하면! 바로바로 "스타벅스 럭키 드로우"이벤트.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할 때마다 영수증당 한번씩의 럭키 드로우 기회를 주는 건데요. 럭키 드로우는 "행운의 뽑기"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그러니 영수증 당 행운뽑기 기회를 주는거죠. 참여방법은 사이렌 오더로 음료를 주문후 수령하시면 핸드폰 앱으로 이 뽑기를 하실수 있어요.

팝업으로도 온다는데 저는 오늘은 못받아서 직접 앱에 들어가서 참여했네요! 어플 들어가셔서 메뉴 탭누르시면 바로 상단에 이벤트가 보여요. 그럼 그거 누르시면 참여 가능하답니다! 혹 이벤트를 깜박 잊으셨더라도 괜찮아요! 음료 구매후 24시간 이내에만 참여하시면 무조건 상품 받으실 수 있어요.



무려 100퍼센트 당첨률이라는데, 선물은 톨 사이즈 음료쿠폰, 별3개, 별1개 중에서 뽑혀진데요. 음료권되면 좋겠다... 음료쿠폰 사용기한은 한달!

푸드나 병음료를 제외한 제조음료만 해당되므로, 괜히 푸드 따로 제조음료 따로 구매해도 두 번 참여할수 없다는 사실! 또 음료쿠폰이나 신용카드등으로 구매시에도 안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무조건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오더로 제조음료 주문에만 해당되는 이벤트에요~. 


배너 누르시거나, 팝업창 누르시면 이렇게 반짝반짝 럭키 드로우창이 뜨는데요, 저 금박 네모칸이 원래는 은박으로 매워져있어요!

그래서 손으로 혹은 마우스로 슥삭슥삭, 옛날 껌종이 긁듯, 뽑기 긁듯 문질러서 긁어주시면 안에 메세지가 나타난답니다. 저는 첫 시도에 별 1개를 받았네요.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음료 하나로 별 2개 받은거니 좋네요!

오늘 1월 24일부터 1월 30일까지 계속 되는 이벤트라니까!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세요!

쓱싹쓱싹!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행운 넘치는 1월 마무리 하세요.



반응형